무료 벨소리 다운받기 어플

IT 2019. 7. 21. 22:08 Posted by 긍정!!

내가 원하는 벨소리를 언제든지
무료로 바꿀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드릴께요~^^

그전에!!
우선 내 핸드폰에 내가좋아하는 노래가
저장되어있어야 하는데요ᆢ

노래가 없는분들도
걱정마세요!!
여기 링크
https://onelifenotnormal.tistory.com/20?category=719389
를 통해 4쉐어 어플을 다운받고

내가좋아하는 노래들을 다운받으면 된답니다!


천천~히 따라 해보세요
한번 해보면 쉬워요~~^^
초딩 딸은 매일 벨소리가 바뀌는듯 ㅋㅋ

그럼 벨소리를 저장해볼께요~

1. 어플리케이션의 벨소리 메이커를 다운 받는다.

2.  다운받을 노래 옆 체크된부분을 클릭해주세요

3.수정 부분을 누르고
후렴부분등 내가 좋아하는 노래부분을
가로 바를 옆으로 드레그하면서 설정해주세요~

4. 조절이 끝나면 저장파일을 눌러주세요
기본벨소리 또는
연락처별 노래 저장 하시면 끝^^

내가 바꾸고 싶을때 언제든지
바꿀수 있어서 좋구요~
연락처별로 노래를 다르게 설정할수있으니 더 좋아요

저는 가족을 다른 노래로 정해두니
좋더라구요^^
3년넘게 잘 사용하고있는
무료 어플이랍니다!!^^